주방납품현장

[닭강정전문점]주방설비 납품현장 업소용주방설계 주방컨설팅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1. 3. 25. 17:46

오늘은 닭강정 전문점 주방 납품 현장 사진을 포스팅합니다.

 

여수 바다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닭강정전문점!

 

닭강정집으로 들어 오시면 순서대로

테이블냉장고,2단작업대가 설치되었고

 

그리고 어묵작업대가 설치되었어요.

여기에는 아무래도 바다와 가깝다 보니 국물요리도 함께 판매하신다고 했어요.

 

그 옆으로 2단작업대가 설치되었어요.

 

2단작업대 우측으로 그리들이 설치되었고 안쪽에도 역시

2단작업대를 설치해서 작업공간을 확보해 주었죠

 

가스1구렌지,2단작업대,가스튀김기 순으로 배치완료!!!!

 

가스튀김기는 1구 하나, 2구 하나 이렇게 2대를 설치했어요.

그 사이에는 보조작업대를 두었어요.

 

가스1구낮은렌지,1조세정대가 설치되었으며

이동식작업대는  닭강정 버무림 작업대로 사용하도록 제작되었어요.

 

튀겨서 바로 뒤돌아서 넣고 버무리기 편하도록 해줬어요.

 

 

 

그리고 45박스냉동냉장고와 25박스냉동고 설치도 되었어요.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