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수제맥주 전문점]납품현장 업소용주방설계 주방설비 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1. 4. 8. 12:03

오늘은 수제맥주 전문점의 주방납품 현장을 올려 봅니다.

수제맥주 매장에는 어떤 주방기기가 납품 되는지

눈여겨 봐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주방 입구에서 보시면 전제척으로 주방 내부는

사진과 같이 설치되어 있네요~

 

먼저 보시는 이 기기는

식기세척기와 1조세척기세정대 위로 봉선반, 벽선반으로

세척기기 설치가 된 모습이에요.

 

2단작업대, 가스2구튀김기와 가스야열간텍기렌지 그 위로 까치선반

1조세정대와 45박스 냉동냉장고가 설치되었네요.

 

배식 및 저장기기로 밧드테이블냉장고,테이블냉장고

그 위로는 벽선반을 설치했어요.

 

밧드테이블냉장고는 뒷쪽만 타공하여

앞은 작업대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었어요.

 

주방 제일 안쪽에서 전체적인 모습을 보면

이렇개 든든한 기기들로 꽉찬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카운터쪽으로는 1조세정대와 제빙기 설치도 완료~

 

1조세정대 위에는 타공된 스텐판이 하나 있는데요.

설거지를 하고 물기를 뺄 수 있도록 제작해 주었어요.

 

와인냉장고도 설치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소소한 주방용품과 기물들이 모두 완료가 되었습니다.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