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곱창전문점 ]납품현장 업소용 주방설비 & 주방도면 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1. 4. 16. 15:52

오늘은 곱창전문점의 주방납품 현장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홀쪽에서 주방을 바라보고 찍은 전체샷 입니다.

주방기기들이 꽉 들어차 있네요~

 

밧드테이블냉장고는 홀쪽으로 나가는 반찬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치했구요~

 

이어서 세척라인입니다.

퇴식작업대,1조세척기세정대와 그 위에 벽선반

우측에는 식기세척기 설치로 세척라인 완성 되었어요.

 

 

세척라인이 끝나고 안쪽으로는 다단식선반 설치가 되었구요~

 

 

25박스냉동냉장고, 45박스냉동냉장고 설치가 되었어요~

 

 

그리고 조리라인으로는

2단작업대, 가스1구낮은렌지, 가스3구렌지가 설치 되었어요.

중앙에서도 작업가능하도곡 2단작업대를 설치했어요.

 

 

배식작업대와 벽선반으로 주방기기들이 모두 납품되었어요.

 

오늘은 비까지 내리는 금요일이네요~

한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