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칼국수전문점] 납품현장 ▶ 업소용 주방설비 &주방도면 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1. 4. 16. 14:59

오늘은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는 금욜!

날씨따라 기분도 꿀꿀~

날씨도 쌀쌀한게 뜨끈한 칼국수가 생각나는 날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칼국수전문점 주방납품 현장사진을 올려봅니다.

 

 

 

먼저 밧드테이블뱅장고 입니다.

이 밧드테이블냉장고에는 아마 칼국수전문점에 빠질 수 없는

김치류가 보관될 것 같네요.

 

 

 

내부로 들어가시면

정면으로 보이는 두가지는 작업대입니다.

작업대 뒷부분과 옆면을 막아서 깔끔하게 했어요.

 

 

가스5구렌지가 설치되면서

이 기기에서 칼국수를 맛있게 끓여주시겠죠~

 

가스5구렌지 좌측으로 가스 1구낮은렌지가 설치되었어요.

여기에서는 칼국수에서 중요한! 육수를 끓이는데 사용이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가스1구낮은렌지를 가까이 보신다면 이렇게~

 

그리고 가스튀김기 입니다.

아마도 사이드메뉴로 돈까스가 있을거 같아요!

 

튀김기 좌측으로는 테이블냉장고와

그 위로는 제면기가 설치되었어요.

칼국수면을 직접 뽑아서 하신다고 합니다.

 

 

이쪽은 퇴식라인입니다.

1조세척기세정대와 식기세척기, 식기건조대 순서대로 설치되었습니다.

 

주방 뒷편에 발코니가 있는데,

이곳도 주방공사를 함께 해서 기기를 설치할 수 있게 했어요.

 

그래서 가스1구낮은렌지를 한대 더 추가로 두었어요~

 

 

그리고 반죽기도 한쪽에 설치완료!

칼국수 반죽도 직접 !  그리고 그 반죽으로 면도 직접 뽑으시는

수제칼국수입니다~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