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순두부찌개전문점]주방설비 납품현장 주방도면 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0. 6. 24. 15:52

 

오늘 준비한 납품현장 사진은

순두부찌개를 전문점 입니다.

 

 주방 들어가기 전에 홀에서 찍어 본 모습입니다.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작업대로도 겸용할 수 있는

테이블냉장고와 상부선반이 설치되었어요.

 

 

두부찌개는 역시나 육수 아니겠어요?

육수를 팔팔 끓여 줄 가스1구낮은렌지, 그리고 뚝배기를 올려서 또 한번 끓여 줄 수 있도록

가스 올간텍기렌지가 설치되었어요.

 

가스 올간텍기렌지 옆으로는 1조세정대가 설치되었고,

1조세정대 위로는 벽선반이 설치되었습니다.

주방 중앙에는 밧드테이블냉장고와 상부선반이 설치되었어요.

 

 

요즘 이 기기가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돌솥밥으로 나가는 식당에는 아주 꿀아이템인 밥돌이 입니다.
빠른 시간안에 맛있는 밥을 지어낼 수 똑똑이 아이템이죠!
밥돌이 아래에는 받침대, 위로는 상부선반이 제작되어 설치되었습니다.

 

이곳은 세척라인으로 식기세척기와 1조세척기세정대가 설치되었어요.

 

보조주방에는 2단작업대가 설치되었고,
물건이 올라가서 잘 보이지 않지만 작업대 옆에는 뒷줄밧드냉장고가 설치되었어요.
그 위에는 벽선반이 함께 설치되었네요.

 

 

1조세정대와 2단작업대 그리고 위에는 벽선반이 설치되었습니다.

 

 

제빙기 설치로 보조주방이 꾸며졌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쓰일 주방기물들까지 납품이 완료되었어요.
이제 기물들도 자기 자리에 찾아서 가면 끝이겠네요!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