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베트남 음식전문점]주방설비 납품현장 업소용주방도면 /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0. 9. 11. 15:57

오늘의 포스팅은 베트남 음식점입니다.

베트남 음식점하면 전 가장 먼저 쌀국수가 떠오르네요~

지금부터 어떤 주방기기들이 들어가는지 보여 드릴께요^^

 

먼저 주방으로 들어오시면 보이는게 작업대입니다.

여기는 세척라인 입니다.

1단작업대, 1조세척기세정대,식기세척기가 설치되었어요.

 

맨 안쪽에는 45박스냉동냉장고와 그 위에는 선반을 설치해서 물건을 놓을 만한 곳을 마련해 주었어요.

 

맞은편쪽에도 역시나 45박스 냉동냉장고와 선반이 설치되었고,

그 옆에는 서랍식냉장고가 설치되었어요

 

 

서랍식냉장고 옆에는 제빙기가 설치!!
세척라인과 저장공간의 기기 납품은 완료 되었어요.

 

 

토핑재료를 넣어 사용할 수 있는 토핑테이블과 그 위에 상부선반
맞은편에는 1조세정대와 2단작업대가 설치되었어요.


여기서! 눈치채셨나요?
1조세정대가 일반 세정대와 다르게 생겼죠?
수전이 왼쪽에 뽑혀있네요~

 

대표님께서 작업자분들이 원하신다고 하셔서 제작을 요청하신 제품이에요.
센스 짱!!

 

1조세정대와 2단작업대 위에는 벽선반을 설치해줬어요.

 

메인주방 안쪽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여기에도 토핑테이블냉장고가 설치되었고

그 위에는 상부선반을 설치해줬어요.

옆에는 보조작업대!

 

안쪽에도 토핑테이블냉장고와 상부선반, 보조작업대가 설치되었어요.

테이블냉장고 위에는 슬라이서를 설치해서 쌀국수에 들어가는 고기를 자를 때 사용해요.

 

 

가스렌지와 가스튀김기가 설치되었어요.

보통 보시는 가스렌지는 낮은렌지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다리를 길게 늘려서 높은렌지로도 사용해요.

벽선반 설치해서 수납공간 확보를 해주었어요.

 

 

1조세정대와 가스2구렌지 입니다.

 

 

이곳은 육수를 끓일 가스낮은렌지를 설치했는데요~

그 위에 그 위에 수전을 설치해서 물이 필요할 때 바로 물을 공급할 수 있게 했어요.

 

낮은렌지 왼쪽으로는 2단작업대를 설치해서

작업자분들의 작업공간을 마련했어요.

 

주방의 전체적인 공간을 찍어 봤습니다

필요한 기물까지 모두 납품 완료되었어요.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