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설계/3d도면·3d동영상

[꼬치구이 전문점]3D도면▶ 업소용주방설계 주방설비 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1. 10. 4. 16:50

오늘 준비한 3D주방은

꼬치구이 전문점의 주방입니다.

 

이곳은 포장,배달위주라 홀에 테이블은

별도로 없다는 점!

 

 

꼬치구이 전문점의 주방을 평면으로 먼저 보시면

조리기기부터 세척기기, 작업기기 등

등선에 맞춰 배치가 되었어요.

 

 

 

3D로 변환해서 만들어 본 주방입니다.

아무래도 2D로 보시는 것과 다르게

입체적으로 보실수 있으시죠~

 

홀이 없다보니 주출입구 들어오시자마자
보이는 2단작업대와 벽선반이네요 ㅎㅎ

 

 

본격적으로 안으로 들어와서 보니!!!
위의 평면도에서 보셨던 기기들이 딱~~ 배치가 잘 되었죠?

2단작업대 위에 올려져 있던 기기는
전기밥솥과 밥보온고였네요~
그리고 벽선반이 설치되었어요.

배달 나가기 전에 준비된 음식을 이곳에 올려두면
배달하시는 분들이 편하게 가져가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위에서 보셨던 2단작업대 우측으로는
음료냉장고와 45BOX냉장고 2대 설치가 되었어요.

중앙에는 밧드테이블냉장고와 상부선반
2단작업대와 상부선반 설치를 했어요.

 

좌측은 세척, 조리하는 공간인데요.

 

1조세정대와 벽선반

그리고 가스3구렌지와 튀김기가 설치되었구요.

제일 안쪽은 2단작업대와
그 위로 꼬치구이기 3대가 줄지어 설치 되었어요.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

 

글로벌키친리더

주방설계,주방도면 전문기업 글로벌키친리더

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