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죽전문점]납품현장 ▶업소용 주방설비 & 주방도면 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1. 5. 27. 17:05

오늘은 죽전문점의 주방 납품현장 사진으로

죽전문점 매장에는 어떤 주방기기가

들어가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조주방쪽에 음료쇼케니스와 컵소독기

그리고 하부에는 정수기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주방 앞에는 운반카를 두었어요.

준비된 음식를 운반카에 싣고 가져가면 아주 편리하겠죠~

 

 

죽 담을 그릇들과 기물들이 쌓여 있는 모습~

이곳에 죽을 담아서 판매도 하실 예정~

 

우측부터 보시면 밧드테이블냉장고와 벽선반, 2단작업대

그리고 1조세정대와 그 위에 벽선반과 25박스와 올냉동고가 설치되었어요.

 

 

안쪽에는 올냉장고가 설치었어요

 

 

2단작업대, 인덕션렌지가 설치되었어요

 

 

2단작업대, 인덕션렌지와 상부에는 벽선반 설치가 되었어요.

 

주방의 전체적인 모습!

 

 

주방 안쪽에서 봤던 기물들 제외하고

더 많은 기물들이 밖에서 대기를 하고 있었네요

주방기물 납품까지 다 완료가 되었어요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

 

글로벌키친리더

주방설계,주방도면 전문기업 글로벌키친리더

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