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분식전문점] 주방설비 납품현장▶업소용주방도면 주방컨설팅 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1. 6. 7. 13:19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분식전문점의 납품현장 입니다.

 

 

 

세척공간으로 1조세척기세정대와 벽선반

식기세척긱와 2단작업대, 그 위에 벽선반 설치가 되었어요.

 

조리기기로는 가스5구렌지와 전기튀김기~

가스구렌지 상부에는 까치선반이 설치되었네요.

 

 

45박스냉동냉장고와 김밥테이블냉장고, 상부선반이 설치되었구요.

45박스냉동냉장고 좌측에 제일 안쪽으로는 2단작업대를 설치했어요

 

김밥테이블냉장고 앞에  2단작업대는 아직 자리를 잡지 못한 상태~

 

중앙에는 2단작업대와 상부선반이 설치되었어요

 

전체적으로 보시면 주방이 작지만 알체게 완성~

 

 

 

주방기물까지 납품이 완료 되었어요~

 

오늘은 월요일~

6월 2째주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바래요 ^^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