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분식전문점]주방설비 납품현장 업소용주방도면 주방설계 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1. 7. 8. 16:58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분식전문점의 주방납품 현장입니다.

 

현장의 모습은 늘 좀 어수선하죠~

 

 

주방 안에 보시면 세척라인입니다.

1조세척기세정대와 벽선반, 식기세척기가 설치되었어요

 

 

 

가스5구렌지와 까치선반 안쪽에 2단작업대가 설치되었어요.

 

 

다시 한번 보시면 가스5구렌지, 2단작업대, 식기세척기와 1조세척기세정대,

벽선반 보시면 이런 모습~~~

 

 

2단작업대가 있어서 작업자들 공간 활용할 수 있게 했어요

 

김밥테이블냉장고, 상부선반과 2단작업대

그리고 전기밥솥도 함께 납품되었어요.

 

 

 

공간이 협소하다보니 안쪽에서 주방내부를 찍는데

이정도 보여 드릴수 있네요 ㅎㅎ

 

 

안쪽에는 45박스냉동냉장고, 2단작업대와

주방기물들도 납품 완료 되었어요.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