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치킨전문점] 납품현장 ▶업소용 주방설비 & 주방도면 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21. 6. 24. 17:17

 

오늘은 치킨전문점의 주방을 보여 드릴께요~

 

 

치킨을 튀겨서 포장, 배달을 하기 위해

사진 속 제일 우측에는 포장실링기가 설치되었어요.

 

그리고 밧드테이블냉장고와 상부선반!

밧드는 뒷줄만 타공해서 앞부분은 작업대로 사용할 수 있어요

 

잎쪽에는 2단작업대와 그 위에는 전자레인지를 올려두었어요

조리기기로는 가스3구렌지가 설치되었구요

 

 

 

가스튀김기 2대와 그 사이에는 보조작업대를 두었어요.

 

45박스냉동냉장고와 작업대, 컵소독기 설치되었구요.

1조세척기세정대와 식기세척기가 설치 되었어요.

 

45박스냉동냉장고 옆에는 65박스냉동냉장고가 설치되었어요

중앙에는 2단작업대와 상부선반이~

 

옆쪽에서 보시면 이런 모습이~

 

 

전체적인 주방모습입니다.

 

 

업소용주방도면/주방설비도면/주방시공/주방레이아웃/외식창업컨설팅전문
창업으로 인한 고민이 많으신 분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2253-1914로 문의 바랍니다.
업소용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http://www.kitchenlea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