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납품현장

[순두부찌개 전문점]주방설비 납품현장 주방도면 주방설계전문 키친리더

키친리더 2019. 12. 24. 14:22


안녕하세요. 키친리더 입니다


요즘 아침저녁 쌀쌀한 날씨에 국물음식이 땡기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오늘 저희 키친리더에서 준비한 납품현장은



인천에 있는 순두부찌개 전문점을 보여드릴까 해요.


지금부터 저와 주방안으로 들어가보시죠!!





주방 들어가기 전에 홀에서 찍어 본 모습이에요.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작업대로도 겸용할 수 있는 테이블냉장고와 상부선반이 설치되었어요.







순두부찌개는 역시나 육수아니겠어요?

육수를 팔팔 끓여 줄 가스1구낮은렌지, 그리고 뚝배기를 올려서 또 한 번 끓여 줄 수 있도록

가스 올간텍기렌지가 설치되었어요.





가스 올간텍기렌지 옆으로는 1조세정대가 설치되었고,

1조세정대 위로는 벽선반이 설치되었습니다.


주방 중앙에는 밧드테이블냉장고와 상부선반이 설치되었어요.





요즘 이 기기가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돌솥밥으로 나가는 식당에는 아주 꿀아이템인 밥돌이 입니다.

빠른 시간안에 맛있는 밥을 지어낼 수 똑똑이 아이템이죠!


밥돌이 아래에는 받침대, 위로는 상부선반이 제작되어 설치되었습니다.





이곳은 세척라인으로 식기세척기와 1조세척기세정대가 설치되었어요.




보조주방에는 2단작업대가 설치되었고,


물건이 올라가서 잘 보이지 않지만 작업대 옆에는 뒷줄밧드냉장고가 설치되었어요.

그 위에는 벽선반이 함께 설치되었네요.






1조세정대와 2단작업대 그리고 위에는 벽선반이 설치되었습니다.






제빙기 설치로 보조주방이 꾸며졌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쓰일 주방기물들까지 납품이 완료되었어요.

이제 기물들도 자기 자리에 찾아서 가면 끝이겠네요!


사장님 저희 키친리더와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꼭 대박나세요!!!